Support

1833-9544

평일 09:00 - 17:00 | 점심 11:00 - 12:30
토, 일, 공휴일 휴무

FAQ

  • 6. 주문/배송
    비회원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

    @퍼셀 카카오 상담톡 또는 1:1 문의 게시판으로 주문당시 기재한 성함과 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• 5. 주문/배송
    배송지 주소 또는 수령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결제 전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 > 주문 내역에서 직접 주소지 변경 부탁드립니다. 

    결제 완료하신 경우, 제품 출고 전까지만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며, 퍼셀 고객센터 (1833-9544) 로 유선 문의 또는 카카오톡 상담톡 @퍼셀로 문의해주세요.


  • 4. 주문/배송
    무료배송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PURCELL 제품 6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  • 3. 주문/배송
   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주문하신 제품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출고되며, 출고 후 2~3일 내로 배송됩니다.


  • 2. 주문/배송
  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전체 주문내역 > 해당 주문 건 취소 및 환불 요청으로 진행해주세요.

    주문 취소는 상품준비중 단계까지 가능하며, 배송준비중 단계부턴 주문 취소는 불가하며, 환불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
  • 1. 주문/배송
    비회원 주문 시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/회원가입 페이지 하단에서 '비회원 주문 조회' 버튼 클릭 후, 주문 번호 및 주문자 정보를 입력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.

  1. 1